용산 점집 / 돼지띠 사주 / 여자친구가 성격이좋아 사회생활도잘하고 남사친도 많은데 제가 이성친구가없어서인지 저와만나고나서부터 이성친구와의...












-
돼지띠 사주
엄씨이름
가로수길사주
승진운
달서구점집
강남용한점집
교사사주
-

-

www.사주-당신의삶의지름길.com

-

-
아래의 내용은 사주 상담 접수된 내용입니다.
이 글을 보시는 분도 사주로 도움이 필요하시면,
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-

-
여자친구가 성격이좋아 사회생활도잘하고 남사친도 많은데 제가 이성친구가없어서인지 저와만나고나서부터 이성친구와의...
-

-
여자친구가 성격이좋아 사회생활도잘하고 남사친도 많은데
제가 이성친구가없어서인지 저와만나고나서부터 이성친구와의
연락을 전보다 안하는것을 압니다. 그치만 저번에 같이있을때
모르는 남자이름이 전화와서 제 여자친구란테 과제를
물어보더군요. 기분이 매우 짜증났지만 티는 안냈습니다.
듣고보니까 대학교 선배고 자기가 조장이라서 자기한테
물어봣다던군요.. 신경이 쓰여서 그런지 꿈을꿨습니다
깡도좋게 여친이 저몰래 남자들이 술마셔서 제친구가
그걸 목격하고 저한테 말해줬습니다 꿈에서 깬 저는
너무 빡쳤습니다. 이 꿈해몽은 뭔가여. 글고 너무빡쳐서
저도 인간관계좀 만들고싶은데 여친이 빡쳐했습니다.
이것도 이해안갑니다 너는되고 왜 나는안되냐고 묻더니
여친이 오빤지금 심보가 내가하니까 오빠도 따라하려는거같아서
그마인드가 별로랍니다 . 아니 왜 저는 만들면안되는겁니까
자기는있으면서
-

-

www.사주-당신의삶의지름길.com

-








1803040427



My Blog URL : dmsldmslgo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【AtR手书】ロキ(そらる、まふまふ二次元形象演绎)

    【AtR手书】ロキ(そらる、まふまふ二次元形象演绎) Tags :     【AtR手书】ロキ(そらる、まふまふ二次元形象演绎)   1907040538   ------------------------ 저의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. ---------- ...